
18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아스트로의 세 번째 정규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와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은 각각 12개 지역 톱 앨범 차트, 11개 지역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도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는 15개 지역 K-POP 앨범 1위,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은 17개 지역 K-POP 송 1위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특히 아스트로는 미국, 영국, 일본 등 전 세계에서 고르게 인기를 보여주며 총 19개 지역의 톱 송 및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칠레, 멕시코, 홍콩의 K-POP 송 차트에서는 'Candy Sugar Pop'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 수록곡들이 상위권 '줄세우기'를 나타내는 성과도 있었다.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은 달콤하고 청량한 무드를 담은 올드 스쿨 펑크와 디스코 장르의 곡이다. 아스트로는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으로 밝고 활기찬 느낌을 표현하며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전하고 있다. 이에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순항을 시작한 바 있다.
컴백 당일 아스트로는 팬 쇼케이스를 통해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아스트로 멤버들의 성장한 역량은 '청량'이라는 정체성과 함께 무대 위에서 시너지를 발휘해 국내외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아스트로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의 성원에 화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