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정규 2집 리패키지 'Beatbox'로 컴백 ‘마지막 인사’로 첫사랑 시리즈 이어간다!
상태바
NCT DREAM, 정규 2집 리패키지 'Beatbox'로 컴백 ‘마지막 인사’로 첫사랑 시리즈 이어간다!
  • 김시안 기자
  • 승인 2022.05.1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 김시안 기자 ]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수록곡 ‘마지막 인사 (To My First)’로 담담한 이별 감성을 전한다.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엔시티 드림 정규 2집 리패키지 '비트박스(Beatbox)'가 오는 30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NCT드림은 지난 14일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음악 작업실에서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마지막 인사 (To My First)’는 일렉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R&B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며 진정한 사랑의 감정을 깨닫게 된 후 첫사랑 상대에게 건네는 담담한 마지막 인사를 담았으며, 마크의 내레이션으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당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 '비트박스'를 비롯해 신곡 4곡을 포함한 총 15곡이 수록됐다. 이번 타이틀곡 '비트박스'는 비트박스 소스를 활용한 올드스쿨 힙합 댄스 곡이다. 이들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희망차고 긍정적인 가사로 표현, 멤버들의 긍정 에너지가 돋보인다.

 

더불어 이번 곡은 10대 소년의 당찬 사랑 고백을 담은 ‘마지막 첫사랑 (My First and Last)’, 첫 이별 이야기를 그린 ‘사랑이 좀 어려워 (Bye My First…)’, 다시 만난 첫사랑을 향한 감정을 표현한 ‘사랑은 또다시 (Love Again)’ 등 NCT DREAM이 선보여온 첫사랑 시리즈를 이어가,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NCT DREAM 정규 2집 리패키지 ‘Beatbox’(비트박스)는 5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