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출신 김종현(JR), 에버모어와 전속 계약 체결
상태바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JR), 에버모어와 전속 계약 체결
  • 최소윤 기자
  • 승인 2022.05.1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최소윤 기자 ] 그룹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사진출처=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최근 김종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김종현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영입을 공식화했다.

 

김종현은 2012년 그룹 뉴이스트의 리더 JR로 데뷔한 이후, 남다른 리더십으로 팀을 이끌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가요 무대 이외에도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쳐왔고 선한 이미지와 진중한 매력을 오가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무궁무진한 재능을 갖춘 김종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아티스트와 함께 성장해나가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행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김종현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배우 및 솔로 뮤지션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김종현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유럽, 미국, 일본 등 글로벌 록 음악계에 반향을 부른 밴드 버스터즈를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아이반, 보컬 그룹 보이스퍼 등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을 발굴, 육성하고 시나위 출신 김바다, 부활 출신 정동하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 등을 진행한 바 있다.

 

그룹 뉴이스트의 리더로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종현이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대중에게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