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가람 '학폭논란', '학폭위' 통보서 까지...
상태바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논란', '학폭위' 통보서 까지...
  • Michelle Lee 기자
  • 승인 2022.05.1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Michelle Lee 기자 ] 앞서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던 그룹 르세라핌 김가람에 대한 추가 폭로가 나왔다.

 

1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누리꾼이 제기한 김가람의 학폭(학교 폭력) 증거가 게재됐다.

해당 누리꾼이 제기한 증거는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 결과 통지서'로, 가해 학생에는 '1학년 3반 XXX, 김가람'이라는 이름이 적혀있다.

이에 해당 결과 통보서와 수련회 당시 찍었다는 과거 사진이 온라인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해당 폭로의 진위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추가 폭로 관련, 하이브 측과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 관련 입장은 없는 상황이다. 

앞서 4월, 김가람이 르세라핌 멤버로 확정된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그의 학교 폭력을 주장하는 글과 과거 사진들이 게재됐다. 김가람의 '학폭' 의혹이 퍼지자, 당시 하이브 측은 내부 확인 절차를 진행, 해당 폭로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당시 하이브 측은 "최근 제기된 의혹은 해당 멤버를 악의적으로 음해한 사안"이라며 "일각의 주장과는 달리 해당 멤버는 중학교 재학 시 악의적 소문과 사이버불링 등 학교 폭력 피해자였던 것이 제3자 진술을 통해 확인됐다"고 밝혔다. 여기에 소속사 측은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경고도 덧붙였다.

그럼에도 학폭 의혹은 잠재워지지 않았다. 이후 지난 2일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서도 관련 질문이 나왔고, 김가람은 "이 부분에 대해서 제가 뭔가를 말씀드리기가 어렵다는 점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말을 아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