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시작 알리는 선공개 싱글 'BTBT' 발매
상태바
비아이,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시작 알리는 선공개 싱글 'BTBT' 발매
  • 최소윤 기자
  • 승인 2022.05.1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최소윤 기자 ] 아티스트 비아이(B.I)가 2022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L.O.L)'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사진출처=아이오케이 엠
사진출처=아이오케이 엠

비아이는 13일 오후 1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22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L.O.L)’ 파트1의 선공개 싱글 ‘BTBT’ 음원을 발매한다.

 

‘BTBT’는 첫눈에 이끌리는 서로에 대한 감정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똑바로 걸을 수도 없을 만큼 강렬한 사랑의 이끌림을 ‘비틀비틀’이라는 부사로 표현했으며, 그 이니셜인 ‘BTBT’을 제목으로 삼았다.

 

이날 0시 'BTBT'의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돼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은발 헤어 스타일링의 비아이는 감각적인 비주얼로 곡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고, 피처링 아티스트 DeVita(드비타)와의 신선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한층 다채로운 곡을 탄생시켰다.

 

이어 발매되는 음원에는 미국 유명 래퍼 Soulja Boy(솔자보이)의 피처링 구간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는다. 비아이와 Soulja Boy, DeVita의 트렌디한 컬래버레이션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오후 1시에는 음원과 함께 'BTBT'의 리릭 비디오가 공개되며, 발매 후에는 BTBT 퍼포먼스 필름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음악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2022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L.O.L)'의 시작을 알릴 비아이의 선공개 싱글 'BTBT' 음원은 이날 오후 1시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