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8개월 만 컴백 6월 8일 새 싱글 발매!
상태바
시크릿넘버, 8개월 만 컴백 6월 8일 새 싱글 발매!
  • 김시안 기자
  • 승인 2022.05.12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8개월 만에 돌아온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오는 6월 8일 네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불토 (Fire Saturday)' 활동 이후 8개월 만의 컴백이다.

 

지난 2020년 5월 정식 데뷔한 시크릿넘버는 'Who Dis? (후 디스?)', 'Got That Boom (갓 댓 붐)', 제시가 작사에 참여한 '불토 (Fire Saturday)' 활동을 통해 레트로한 콘셉트를 발랄하게 소화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슈퍼 루키로 또 한번 주목 받았다.

 

지난 9일과 11일 시크릿넘버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와 컴백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되며 컴백 소식이 공식화됐다. 먼저 커밍순 이미지는 강렬한 붉은색 배경에 어디론가 통하는 듯한 문, '2022.06.08'이라는 발매일이 담긴 사진이다. 컴백 스포일러 영상은 '1', '2', '3'을 지나 '4'라는 숫자 초에 불을 붙이는 모션을 담고 있어 이번에 선보이는 앨범이 네 번째 싱글이라는 것을 예고한다. 또한, 'D'라는 알파벳이 마지막 장면을 장식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8개월여 만에 가요계에 출격하는 시크릿넘버가 이번엔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