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엽,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
상태바
황인엽,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
  • Norah Yang 기자
  • 승인 2022.05.11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Norah Yang 기자 ] 배우 황인엽이 데뷔 4주년을 기념해 생애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나선다.

 

11일(수) 소속사 키이스트는 “황인엽이 ‘2022 HWANG IN YOUP 1st Fan Meeting Tour’를 개최, 오는 7월 24일(일) 한국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까지 총 5개국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0년 JTBC '18 어게인'과 tvN '여신강림' 그리고 지난 6일 전 세계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황인엽이 자신을 응원해 주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며 전 세계 'HIYILY(하일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21년 7월 3일 온택트로 개최한 'Magazine H: Hi-high Vol.1' 이후 약 1년 만에 열리는 첫 오프라인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이 보내주는 큰 관심과 사랑에 항상 감사한 마음이었다. 특히 '여신강림'과 이번 '안나라수마나라'를 통해 황인엽을 향해 항상 변함없이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해외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 투어인 만큼 다양하고 따뜻한 공연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황인엽은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에서 타인과 교감할 줄 모르고 공부에만 몰두하던 나일등 역으로 분해 조금씩 마술의 재미에 눈을 뜨게 된 뒤 변해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가 하면, 오는 6월 3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오수재(서현진)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 역을 맡아 아프지만 설렘 가득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고 있다.

이렇게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OTT까지 섭렵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칠 것을 예고한 황인엽. 2022년 두 작품 연속 다채롭고 유연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설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2022 황인엽 첫 번째 팬미팅 투어'는 오는 7월 24일 한국을 시작으로 30일 싱가포르, 8월 6일 인도네시아, 20일 필리핀, 9월 10일 태국에서 진행된다. 티켓 오픈 및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