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갓세븐, 완전체 팬콘 개최 확정
상태바
'컴백' 갓세븐, 완전체 팬콘 개최 확정
  • MoMo 기자
  • 승인 2022.05.1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 MoMo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이 컴백 기념 팬콘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갓세븐(JAY B·마크·잭슨·진영·영재·뱀뱀·유겸)은 오는 21일 오프라인, 22일 온·오프라인으로 'GOT7 HOMECOMING 2022 FanCon'(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을 개최한다.

갓세븐의 ‘GOT7 HOMECOMING 2022 FanCon’은 팬들과 함께 완전체 컴백을 기념하는 자리로 지난 2020년 12월 온라인으로 진행된 데뷔 6주년 기념 팬콘 ‘우리가 사랑했던 그 겨울’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개최하는 이벤트다.

팬콘 개최 소식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는 캐노피 위 귀향을 의미하는 'HOMECOMING' 타이포그래피와 갓세븐 공식 팬클럽 '아가새'(I GOT7) 심볼인 그린 컬러의 인테리어가 따뜻하고 포근한 무드를 자아내며 팬콘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GOT7'으로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갓세븐은 이날 팬들 앞에서 신곡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레전드 퍼포먼스는 물론,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까지 완전체로 돌아온 갓세븐의 세상 하나뿐인 특별한 홈파티가 될 전망이다.

그간 다채로운 테마와 창의적인 기획력이 빛나는 팬콘으로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온 만큼, 이번 팬콘을 통해 어떤 테마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GOT7 HOMECOMING 2022 FanCon' 티켓 예매는 오는 13일 오후 5시 오픈되며, 오프라인 공연은 멜론티켓에서, 온라인 공연은 멜론티켓과 케이브콘, TTM을 통해 각각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팬콘은 갓세븐의 유일한 공식 컴백 활동인 만큼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한편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GOT7'은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잊지 않기 위해, 기다려 준 사람들을 위해, 함께 해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새로운 발걸음을 위한 시작으로, 가장 갓세븐답고 갓세븐스러운 앨범이다. 23일 공개된다.

갓세븐의 컴백 기념 팬콘 'GOT7 HOMECOMING 2022 FanCon'은 오는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4시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