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나인우 '징크스의 연인' 6월 첫 방송
상태바
서현 ♥나인우 '징크스의 연인' 6월 첫 방송
  • MoMo 기자
  • 승인 2022.05.0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MoMo 기자 ] ‘징크스의 연인’ 서현, 나인우의 아이템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 극본 장윤미) 제작진은 드라마의 독특한 분위기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연 배우 서현(슬비 역), 나인우(공수광 역)의 가슴 설레는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스토리 포스터에는 경악하는 사람들을 뒤로하고 나란히 차에 타 어딘가로 향하는 서현과 나인우의 모습이 담겼다. 강아지를 품에 안고 싱그럽게 웃고 있는 행운의 여신 서현과 은은한 미소를 띤 나인우의 투 샷은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로맨스의 탄생을 알리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특히 우현(박성덕 역), 황석정(윤이영 역), 홍석천(이주용 역) 등 빛나는 존재감으로 극을 채울 배우들의 깜짝 놀란 표정과 더불어, ‘행운생선가게’라는 상호가 적힌 차량과 벚꽃잎이 흩날리는 청명한 하늘 등 포스터 속 배경이 어우러지며 유쾌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징크스의 연인’ 제작진은 “미래가 보이는 신비로운 능력의 소유자와 특별한 징크스를 지닌 한 남자가 만나 신선한 로맨스를 펼쳐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독특한 설정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완벽히 하나 된 주, 조연 배우들의 연기를 통해 더욱 입체감 넘치는 드라마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처럼 ‘징크스의 연인’은 독특하고 흥미로운 스토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대거 포진은 물론, 최강의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서현, 나인우의 만남으로 전에 없던 로맨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오는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