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별똥별' OST 첫 주자, 'Shooting Star' 발매
상태바
남우현, '별똥별' OST 첫 주자, 'Shooting Star' 발매
  • MoMo 기자
  • 승인 2022.04.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MoMo 기자 ]'힐링 보이스' 남우현이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별똥별 OST Part.1 '남우현 - Shooting Star'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Shooting Star'는 드라마 '별똥별'의 첫 번째 OST 이자 매 회 극의 엔딩을 장식하는 테마곡이다. 마치 혜성이 중력에 이끌리듯 주체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운명처럼 만난 서로에게 세상이 기울어진 듯 빠져드는 마음을 노랫말을 통해 적극적으로 그려냈다. 이에 트렌디하고 다이내믹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연예계 최전선에 위치한 이들의 치열한 밥벌이 라이프와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재기 발랄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별똥별' OST의 첫 번째 가창자 남우현은 완벽한 가창력과 매번 업그레이드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뮤지컬 계의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보이스로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남우현' 만의 색깔을 더해 '별똥별' 맞춤 OST를 탄생시켰다.

별똥별 OST Part.1 '남우현 - Shooting Star'는 '비밀의 숲 2',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다양한 작품의 OST 트랙을 작업하며 소향, 선우정아, 오혁, VERIVERI 등 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A.muse 작곡팀(김범주, 김시혁, 남기문)이 의기투합하여 완성한 청량 밴드 사운드의 곡이다.

한편, 배우 이성경, 김영대, 이정신, 박소진, 김윤혜, 윤종훈 등이 출연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은 오늘(22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되며, OST Part.1 '남우현 - Shooting Star'는 오후 6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