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크래비티, 14일 데뷔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상태바
보이그룹 크래비티, 14일 데뷔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0.04.1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신인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14일 데뷔 쇼케이스로 팬들과 만난다.

크래비티는 오는 14일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 ‘REMEMBER WHO WE ARE’는 크래비티의 데뷔와 첫 번째 앨범 발매를 기념해 전 세계에 자리한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축하하기 위해서 V 라이브 온라인 생중계로 마련됐다.

이날 크래비티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계획으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콘텐츠와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로 폭넓게 소통하며 쇼케이스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SNS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은 신인 크래비티가 어떤 쇼케이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총 9인조로 구성된 그룹 크래비티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으로, 14일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를 발표하고 2020년 가요계를 강타할 신예로서 화려한 신호탄을 알린다.

한편,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