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4일]엑소 수호 컴백
상태바
[04월 04일]엑소 수호 컴백
  • MoMo 기자
  • 승인 2022.04.0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MoMo 기자 ]04월 04일은 엑소 수호의 컴백일이다.

엑소 수호, 오늘 새 솔로 앨범 '그레이 수트' 발매
엑소 수호가 새 솔로 앨범 ‘Grey Suit’(그레이 수트)로 2년 만에 컴백한다.

엑소 수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Grey Suit’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Grey Suit’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감성 끝판왕’을 예고한 타이틀 곡 ‘Grey Suit’를 비롯해 ‘Morning Star’(모닝 스타), ‘Hurdle’(허들), ‘Decanting’(디캔팅), ‘이리 溫 (Bear Hug)’(이리 온), ‘75분의 1초(Moment)’ 등 ‘시간’을 테마로 수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Grey Suit’는 서정적인 밴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스트링 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프로그레시브 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멈춰버린 것만 같던 공허한 회색빛 시간을 지나, 다시 만난 상대를 통해 점점 다채로워지는 감정을 빛과 색에 빗대어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더불어 ‘Grey Suit’ 뮤직비디오는 가사에 맞춰 모노톤과 컬러톤의 대비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호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유튜브 EXO 채널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 신곡 코멘터리, 앨범 언박싱, 제작 비하인드, 활동 스포일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수호는 오늘(4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