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편스토랑' 스페셜MC 출격
상태바
장원영, '편스토랑' 스페셜MC 출격
  • MoMo 기자
  • 승인 2022.03.0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MoMo 기자 ] 장원영이 스페셜MC로 출격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걸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출연한다. MZ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불리는 장원영은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와 귀여운 리액션,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편스토랑’ 스튜디오에 스페셜MC 장원영이 등장하자 여기저기서 감탄이 쏟아졌다. 특히 박솔미와 김보민은 “정말 예쁘다”, “진짜 보고 싶었다”며 팬심을 드러낸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언니들의 눈빛에 장원영은 애교 넘치는 리액션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어 장원영은 ‘편스토랑’에 출연하고 싶었던 이유와 함께 “금요일엔 5시 ‘뮤직뱅크’ 보시고 8시 반 ‘편스토랑’까지 쭉 ‘원영데이’ 해주세요”라며 센스 만점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인 장원영이 ‘편스토랑’과 함께 ‘뮤직뱅크’까지 애교 넘치는 깜짝 홍보를 한 것.

그런가 하면 이날 장원영은 ‘편스토랑’에서 까마득한 ‘뮤직뱅크’ 은행장 선배를 만났다. 바로 김보민 아나운서. 김보민은 2005년 배우 지현우와 함께 ‘뮤직뱅크’ MC로 활약했다. 이때 화면에는 김보민과 지현우의 ‘뮤직뱅크’ MC 시절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현재 인기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로 큰 사랑을 받으며 2021년 KBS 연기대상까지 휩쓴 지현우의 앳되고 풋풋한 모습, 김보민의 반전 미모가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귀요미 장원영이 출연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3월 4일(금)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