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한 티아라 지연, 에이앤비그룹과 전속계약
상태바
결혼 발표한 티아라 지연, 에이앤비그룹과 전속계약
  • Khaing 기자
  • 승인 2022.02.1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Khaing 기자 ] 최근 황재균과 결혼을 발표한 티아라 지연(이하 박지연)이 매니지먼트사 AnB GROUP(이하 에이엔비그룹)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7월 파트너즈파크와 국내 매니지먼트 계약이 끝남과 동시에 12월 말일부로 중국 롱젠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 만료되며 FA시장에서 대어로 떠오른 박지연은 수많은 기획사의 러브콜이 있었으나 이를 거절한 후 2009년 티아라 데뷔 시절부터 13년간의 우정을 다진 에이엔비그룹 박성현 대표와의 의리를 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에이엔비 그룹은 박지연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 배우 박지연으로서 좋은 작품으로 많은 분과 소통할 수 있게 할 것이며, 동시에 에이엔비그룹의 계열사인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가수 지연으로서의 음악적인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박지연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가요계에 데뷔 후 '거짓말'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롤리폴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트렌드를 대표하는 아이돌로 자리 잡았으며, 특히 2014년 솔로 앨범 'Never Ever'와 2019년 'SENPASS'로 실력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가수라는 평을 받으며 솔로 가수로도 인정 받았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공부의 신' '드림하이 2' '미스 리플리' 등을 통해 연기자로 영역을 넓힌 박지연은 작년 한해에만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웹드라마 '옆집마녀 제이'와 KBS 2TV'이미테이션', 영화 '화녀', '강남'으로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기도. 이에 오랜 인연을 맺었던 박성현 대표와 함께하며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도 기대가 이어진다.

지연은 또한 KT wiz 소속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과의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한편 에이엔비그룹은 걸그룹 소나무 출신의 신인 배우 최윤선, 왓챠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신인 배우 한예지, 배우 송태윤, 모델 출신의 신인 배우 김규호가 소속 되어있는 전문 매니지먼트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