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힐’ 김하늘-김성령-이혜영, 역대급 캐스팅…
상태바
‘킬힐’ 김하늘-김성령-이혜영, 역대급 캐스팅…
  • MoMo 기자
  • 승인 2022.02.1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MoMo 기자 ] tvN 새 수목드라마 ‘킬힐’의 주연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5일 ‘킬힐’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를 그린 드라마다.

‘킬힐’에서 김하늘은 꿈틀대는 욕망으로 UNI 홈쇼핑 탑 쇼호스트 자리를 노리는 '우현' 역을 맡았다.

김하늘은 “그간 본의 아니게 남자 배우랑 대부분 촬영을 했지만 몇 년 전부터 여자 배우 분들과 촬영을 하고 싶다고 했다”며 “남자 배우 분들과 호흡을 주고받으면서 멜로성 강한 작품의 설렘과 재미도 있었지만 여자들끼리의 감성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 이혜영은 평사원에서 UNI 홈쇼핑의 부사장이 된 신화의 주인공 '모란' 역을 연기한다.

당초 '킬힐' 합류를 망설였던 이혜영은 “안했으면 큰일 날 뻔했다. 하길 잘했다”며 “이 역을 하면서 건강해졌고 좋아졌다”고 밝혔다.

아울러 ‘킬힐’에서 홈쇼핑 간판 쇼핑 호스트 배옥선 역을 맡은 김성령은 "세 배우의 패션도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킬힐’의 노도철 감독은 "원하는 배우들을 짧은 시간에 모았다. 적격의 캐스팅이다, 구멍이 없다 했다"며 "배우 분들이 너무 연기를 잘 해주셔서 타이트한 스케줄에도 안정되게 빠르게 가고 있다"고 말했다.

차은우 ‘악녀는마리오네트’ OST 기습발매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음원을 기습발매한다.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는 차은우의 새로운 이미지와 함께 카카오페이지 ‘악녀는 마리오네트’ OST 발매소식을 16일 알렸다.

사진 속에서 차은우는 포근한 무드와 함께 현실판 ‘만찢남’의 비주얼을 보이고 있다. 차은우와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시너지 또한 기대된다.

카카오페이지 ‘악녀는 마리오네트’는 한이림 작가 소설을 원작을 망글이 작가가 웹툰으로 탄생시킨 로맨스 판타지 작품으로 스펙타클한 회귀라는 주제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차은우는 노래,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아스트로 멤버로 활동한 차은우는 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해 성장한 연기력도 펼쳤다. 또한 올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아일랜드’로 또 한번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