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가수 전소미의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조회수가 사흘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
전소미가 지난 28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첫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아이 엠 소미)’ 1회가 31일 기준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화려한 무대 뒤의 일상들을 가감없이 모습을 보여준 전소미의 첫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는 공개 동시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수일째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소미는 ‘I AM SOMI’ 1화를 통해 고등학교 졸업식 현장을 담아냈다. 특히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 24와 빈스를 비롯해 좀처럼 근황을 알 수 없었던 수장 테디까지 깜짝 등장해 전소미를 격려하는 모습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I AM SOMI’는 전소미가 스무 살이 된 기념으로 진행하는 단독 리얼리티로, 성년이 된 그가 아티스트가 아닌 ‘인간 전소미’로 하고 싶었던 일들을 꾸밈없이 담아내며 그동안 대중이 알지 못했던 또 다른 모습들을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1화 말미에 공개된 짧은 예고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오는 4월 4일 공개되는 ‘I AM SOMI’ 2화를 통해 관련한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 빵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