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오늘 첫번째 미니앨범 'LAYERS' 발매
상태바
옹성우, 오늘 첫번째 미니앨범 'LAYERS' 발매
  • 조민희 기자
  • 승인 2020.03.25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조민희 기자] 옹성우가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가 오늘 저녁 여섯시에 공개된다.

옹성우의 미니앨범 'LAYERS'는 옹성우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누구나 느껴봤을 감정에 대한 '공감'을 불러낼 앨범이다. 본인이 느꼈던 감정을 음악적으로 풀어낸 그는 자신의 첫 번째 앨범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진솔함을 더했다. 아울러 각 곡에 '이끌림', '위로', '공허함', '깨달음', '호기심'이라는 감정 키워드를 녹인 이번 앨범은 리스너들에게도 음악을 통한 다양한 감정의 레이어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11일 공개된 'LAYERS TEASER'(레이어스 티저)에서 자신의 여러 가지 내면을 '그림자'로 표현한 옹성우는 'LAYERS'라는 앨범이 가진 뜻을 특별하게 비주얼화한 티저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압도적인 분위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한 뮤직비디오 티저는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와 연출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진한 여운을 남긴 옹성우의 연기는 뮤직비디오 전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옹성우는 엠넷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한 가수 겸 연기자다. 작년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의 주인공 '최준우'를 연기해 배우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그는 '2019 코리아드라마어워즈', '2019 AAA'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어 올해 2월부터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 아르헨티나'에서 '힐링 막내'로 활약 중이다. 이처럼 다 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옹성우가 'LAYERS'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옹성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은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음반 발매에 앞서 오후 5시에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