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탁구나!' 강호동x은지원 티저…"50대 성장드라마 보여줄 것"
상태바
'올 탁구나!' 강호동x은지원 티저…"50대 성장드라마 보여줄 것"
  • Khaing 기자
  • 승인 2022.01.1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Khaing 기자 ] tvN 신규 예능 ‘올 탁구나!’가 강호동과 은지원의 팽팽한 각오가 담긴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올 탁구나!’(연출 신소영, 정무원)는 연예계 숨은 탁구 고수들이 특훈과 도전을 통해 연예계 최강 탁구팀으로 거듭나는 국내 최초 본격 탁구 예능이다.

누구보다 탁구에 진심인 스타들이 탁구의 부흥과 대중화를 위해 뭉친다. 우리나라 레전드 탁구 영웅 유승민이 이번 기회를 통해 감독 첫 도전에 나서고, 연예계 탁구 고수 강호동과 은지원이 가장 먼저 출격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이 가운데 강호동과 은지원의 드높은 탁구부심과 치열한 각오가 담긴 티저가 12일 공개됐다. 티저 속 강호동은 “50대의 성장 드라마를 보여주겠다. 증명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히면서 “다음번에 올림픽 나가 있을지도 모른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했다.

은지원 역시 “(호동)형은 제가 100% 이긴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각오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은지원은 한때 ‘탁구 최약체’로 알려졌으나, 최근 소속사내 탁구 붐 주도 등 상당한 탁구 실력으로 각광받는 중이다. 은지원은 “(예전과) 다른 사람이다. 그때의 제가 아니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호동과 은지원이 한껏 기대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탁구 실력을 숨긴 또 다른 스타들 또한 출격 대기 중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어떤 스타들이 등장해 최강의 탁구 실력자로 거듭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 신규 예능 ‘올 탁구나!’는 오는 31일(월)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