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 더 모먼트' 22일~23일 이틀간 이준호 단독 팬미팅 개최
상태바
'준호 더 모먼트' 22일~23일 이틀간 이준호 단독 팬미팅 개최
  • Nang 기자
  • 승인 2022.01.0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Nang]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생일을 기념해 팬미팅을 개최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2PM 이준호는 오는 22일 오후 6시와 23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미팅 'JUNHO THE MOMENT'(준호 더 모먼트)를 진행한다. 23일에는 오프라인 팬미팅과 함께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에 진행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 채널를 통해 이준호 단독 팬미팅을 예고하는 로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8년 10월 첫 단독 팬미팅 'THE SPECIAL DAY [잊을 수 없는 날]' 이후 약 3년 만이자 1월 25일 생일을 기념해 열리는 팬미팅이다.

이준호는 가수와 배우 활동 모든 면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15년 발매한 2PM 정규 5집의 타이틀곡 '우리집'이 지난해 역주행 열풍을 일으켰고, 특히 이준호는 '우리집 준호'라는 수식어를 얻으면서 관심을 받았다. 올해 3월 2PM이 완전체로 컴백하면서 정규 7집 'MUST'(머스트)와 타이틀곡 '해야 해'로 대중의 성원에 화답했다.

최근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준호는 이산 역을 맡아 사도세자의 아들이자 영조의 손자로서 겪을 수밖에 없었던 왕세손의 비애, '세기의 로맨스'라 평가받는 의빈 성씨와의 사랑을 출중하게 표현하며 17.4% 시청률을 이끌었다. 이를 바탕으로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