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데이즈드 화보 공개
상태바
블랙핑크 지수 데이즈드 화보 공개
  • Nang 기자
  • 승인 2022.01.0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Nang]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2년 1월호를 통해 지수와 디올이 함께한 커버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 데이즈드
사진 = 데이즈드
사진 = 데이즈드
사진 = 데이즈드
사진 = 데이즈드
사진 = 데이즈드
사진 = 데이즈드
사진 = 데이즈드
사진 = 데이즈드
사진 = 데이즈드

지수는 디올 뷰티의 ‘NEW 디올 2022 뉴 룩 컬렉션’과 ‘2022 NEW 포에버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7가지 무드를 선보였다. 아이코닉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모던 룩부터 뉴트럴 톤의 프렌치 시크 룩, 고급스러운 꾸뛰르 터치가 느껴지는 클래식 룩 등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1일 출시한 ‘NEW 디올 2022 뉴 룩 컬렉션’은 디올의 하운즈투스 체크 패턴에 쿠튀르 터치를 더한 것으로 무슈 크리스챤 디올이 패션, 액세서리, 미스 디올 향수를 활용하던 것을 모티브로 재탄생했다. 블랙 & 화이트 조합의 하운즈투스 패턴은 우아함과 대담한 감성의 상징이 되어 디올 하우스에 무한한 영감을 준다.

이와 더불어 지수는 오는 2월 15일 출시 예정인 ‘NEW 2022 포에버 파운데이션’으로 완성한 뷰티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지수는 데이즈드와의 인터뷰에서 뉴 룩 컬렉션을 활용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하운즈투스 패턴과 패키지가 잘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 사용했을 때도 제품별 특징이 잘 표현되는 게 디올 뷰티의 매력인 것 같다”며 “시즌마다 바뀌는 패키지도 액세서리처럼 고급스럽고 예뻐 받는 순간 기분이 좋아진다”고 밝혔다.

이어 파운데이션 포에버 플루이드를 사용한 것을 두고는 “글로시한 파운데이션은 밝고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글로시한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으로 가볍게 피부 메이크업을 하면 피부에서 자연스러운 광이 올라오면서 더 건강하고 우아해 보이는 것 같다. 반대로 매트한 파운데이션은 좀 더 과감하게 루즈 디올 립스틱과 함께 색조 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하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지수는 새해를 맞이하며 자신의 가치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언제나처럼 두려움 없이, 과감하게 도전하고 싶다”고 말문을 연 지수는 “늘 평탄할 수는 없겠지만 그럼에도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계속해서 나를 들여다보면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지수는 팬클럽 블링크를 향한 감사함도 잊지 않았다. 그는 “제가 이룬 모든 것은 블링크의 전폭적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2022년에도 저와 함께 걸어가 주셨으면 좋겠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테니 우리 함께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당부의 말을 건넸다.

한편 지수의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1월호와 홈페이지 및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