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야뉴스|김시안 기자 ] 엔하이픈(ENHYPEN)이 새해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를 발매하고 꾸준히 치고 오르는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엔하이픈은 앳스타일(@star1) 2022년 1월 호 커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얼마 전 데뷔 1주년을 맞이한 엔하이픈은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갈 줄 몰랐다”며 "순식간에 시간이 흘러 기대도 됐지만 한편으론 무섭기도 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엔하이픈만의 강점을 묻는 질문에는 “다국적 멤버들이 함께해 일본어와 영어 모두 가능한 글로벌 그룹이다"며 "퍼포먼스도 뛰어나고 타이틀곡 못지 않게 수록곡도 좋은 ‘수록곡 맛집’이다”고 자신했다.
선배 아티스트에게 배우는 점도 언급했다. 엔하이픈은 “무대적인 부분이나 무대 외 적인 부분 모두 조언을 들을 수 있어서 영광이다. 처음엔 너무나 대선배들이라 다가가기 어려웠지만, 먼저 말 걸어 주시고 따뜻하게 챙겨줘 늘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멤버들은 “이번 연말에 선배들과 함께 공연을 하게 돼서 행복하다”는 기대감도 내비쳤다. 이들은 오는 31일 오후 5시 30분에 개최되는 ‘2022 Weverse Con [New Era]’에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빵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