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니지 프로젝트’ 시즌2 본격 시작
상태바
JYP ‘니지 프로젝트’ 시즌2 본격 시작
  • Ellen Seo 기자
  • 승인 2021.12.17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Ellen Seo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 시즌 2가 2022년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니지 프로젝트'는 2019년 2월 JYP와 일본 최대 음반사 소니뮤직의 업무 협약식을 기점으로 시작된 오디션 프로젝트로 2020년 걸그룹 NiziU(니쥬)를 배출해냈다. JYP 수장 박진영이 직접 발굴하고 트레이닝 시스템을 접목해 완성한 NiziU는 프리 데뷔부터 최근까지 눈부신 성과와 화제성을 쌓으며 대세 걸그룹으로서 성공을 확실히 했다.

시즌 2는 보이그룹 탄생을 목표로 한국, 일본, 미국의 총 11개 도시에서 오디션이 열린다. 이에 JYP와 소니뮤직은 지난 16일 구체적인 오디션 일정을 발표하고 지원자들의 꿈을 북돋았다.

시즌 2 오디션은 내년 3월과 4월 나고야, 후쿠오카, 히로시마, 삿포로, 오키나와, 도쿄, 센다이, 고베 순으로 일본 8개 도시에서 진행되고 4월 15일 미국 뉴욕, 4월 1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그리고 5월 5일 K팝의 중심인 서울까지 여정을 이어간다. 특히 JYP의 창의성 총괄 책임자(CCO:Chief Creative Officer)인 박진영이 시즌 1과 같이 이번에도 각 글로벌 오디션 개최지를 방문해 직접 인재를 발굴한다.

오디션 일정 발표와 함께 박진영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지원자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영상 속 박진영은 "내년에 여러분을 만나러 갈 예정이니 아이돌을 꿈꾸는 모든 소년들은 주저하지 말고 참여 바란다. 여러분의 가능성을 보니 걱정 말고 도전해달라"고 이야기했다.

'니지 프로젝트' 시즌 2 오디션은 내년 2월까지 접수 가능하며 지원 부문은 보컬, 댄스, 랩, 모델, 작사-작곡 총 5개로 구성된다. 2022년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2023년 6월 정식 데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더욱 자세한 모집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