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04일] 진 생일
상태바
[12월 04일] 진 생일
  • Nang 기자
  • 승인 2021.1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Nang] 12월 04일은 방탄소년단(BTS)의 맴버 진의 생일이다.

진은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이며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992. 12. 4.)전부터 국내외에서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

먼저,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팬들이 직접 제작한 축하 영상이 송출된다. 이는 '후즈팬' 1위를 차지해 얻은 축하 이벤트다. 송출 기간은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다.

진의 국내 팬서포트인 'With석진'은 돌아오는 12월 4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로이터 사인보드에 진의 생일 축하 영상이 송출된다고 전했다.

일본 팬계정인 'HAPPY_JIN_HAPPY'은 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유명 관광지이자 랜드마크인 삿포로 TV타워를 핑크빛 조명으로 물들인다.

또 다른 일본 팬계정인 'uriseokjini1204'는 진의 생일날 일본 나고야 '오아시스21'를 핑크색으로 점등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JIN:Fan account'은 진의 생일 서포트를 위해 몇 개의 계정이 모여 진행한 12월 4일 신주쿠 유니카 비전에 진의 축하 영상이 상영이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또 다른 일본 서포트 계정 'JINSUPPORTJP'는 11월 30일부터 12월 29일까지 2호선 삼성역에 진의 사진에 귀여운 팬아트를 더한 광고를 게재한다.

진의 중국 팬덤인 '차이나진바'(ChinaJinBar)와 멕시코 팬계정인 'SeokjinOficial'은 진의 사진으로 랩핑된 대형 버스 광고와 트럭을 운행, 주요 중심지를 순회한다.

페루의 팬계정인 'MoonProjectPeru'는 12월 3일(현지 날짜) 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페루의 리마 분수공원에서 분수쇼가 펼쳐진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월 21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Microsoft Theater)에서 개최된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 참석했다. 이들은 '올해의 아티스트(Artist of the Year)'를 포함해 '페이보릿 팝송(Favorite Pop Song/Butter)',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Favorite Pop Duo or Group)' 등 후보에 오른 3개 부문 모두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또한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의 대상인 '올해의 아티스트'로서 올해 시상식의 피날레 무대를 장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