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박혜수 생일
상태바
[11월 24일] 박혜수 생일
  • 김시안 기자
  • 승인 2021.11.2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김시안 기자 ] 11월 24일은 배우 박혜수의 생일이다.

 

박혜수는 대한민국의 가수겸 배우이다.
2014년 K팝 스타 시즌4에 출연하면서 처음으로 알려졌다. K팝 스타 당시 노래 솜씨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2015년 가수 지망생에서 배우로 전향한 뒤 후아유 - 학교 2015의 OST에 참여했으며, SBS 드라마 용팔이에서 주원의 아픈 여동생 김소현 역할을 맡았다.

2016년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맡은 유은재 역할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소심하고 맹해 보이지만 순수하고 착한 성품을 지닌 주인공 역을 잘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7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서 채로운 역할을 맡아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순수하고 착한 내성적인 성격의 유은재와 달리 외향적이고 사랑스러운 역할을 잘 소화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

이후 2018년 강형철 감독의 영화 스윙키즈에 양판래 역으로 합류해 안정된 연기력과 수준급 춤, 노래 실력을 선보여 또 한 번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0년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심보람 역을 맡아 2년 만에 관객들에게 얼굴을 비추었고 연기실력이 상당히 늘었다는 평을 받았다.

2021년 KBS,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디어엠에서 마주아 역을 맡았다.

지난 2월 박혜수는 자신을 학폭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으로부터 학창시절 만행을 폭로 당했다.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사이 또 다른 학폭 피해를 주장하는 누리꾼들이 잇따라 등장하며 결국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박혜수 주연 KBS 2TV 새 금요드라마 '디어엠'은 첫 방송을 무기한 연기했다. 

4월 30일 박혜수 측에 따르면 4월 넷째 주부터 독립영화 '너와 나' 촬영에 들어갔다. 이 영화는 지난해 개봉한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에서 박혜수와 직장 동료로 호흡을 맞춘 배우 조현철이 연출을 맡은 작품. 박혜수 측은 "오래 전 출연을 약속한 영화"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