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호크아이’ 에피소드 1 & 2편 공개
상태바
디즈니플러스 ‘호크아이’ 에피소드 1 & 2편 공개
  • Michelle Lee 기자
  • 승인 2021.11.2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記者 Michelle Lee]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플러스(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가 오늘(24일) 글로벌 동시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된다. 에피소드 1, 2편 공개를 앞두고 '호크아이'의 눈 여겨 볼 관람 포인트를 전격 공개한다.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플러스(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가 오늘(24일) 글로벌 동시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된다. 에피소드 1, 2편 공개를 앞두고 '호크아이'의 눈 여겨 볼 관람 포인트를 전격 공개한다.

첫 번째 눈 여겨 볼 포인트는 지난 10년간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어벤져스’의 멤버 ‘호크아이’의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담을 첫 솔로 시리즈의 탄생이란 점이다.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 곳곳에 숨겨져 있던 ‘호크아이’의 비밀과 지금껏 보지 못한 그의 과거, 현재, 미래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제레미 레너는 “호크아이는 MCU에서 가장 공감 가는 히어로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모습을 담았다”면서 보다 입체적인 캐릭터로 시청자와의 만남을 고대한다고 전했다. 

두 번째 눈 여겨 볼 포인트는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헤일리 스테인펠드의 마블 입성이다. ‘호크아이’의 열렬한 팬이자 자칭 최고의 궁수로 자신을 소개하는 소녀 ‘케이트 비숍’ 역을 맡은 헤일리 스테인펠드는 피나는 노력으로 완성시킨 재치있고 파워풀한 활 액션을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매번 사고뭉치 소녀처럼 등장하지만, 에피소드를 거듭할수록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호크아이’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어벤져스 원년 멤버로 10년간 히어로로 활약한 ‘호크아이’와 갓 마블에 입성한 루키 ‘케이트 비숍’이 펼칠 환상의 케미다. 특히 ‘호크아이’에게 ‘케이트’의 첫 인상은 자신의 열렬한 팬이자 귀찮은 난제 정도로 여겨진다. 하지만 에피소드를 거듭할수록 두 사람은 마블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할 팀으로 활약을 예고한다. 

'호크아이'는 오늘(24일) 글로벌 동시 스트리밍으로 에피소드 1편과 2편이 공개된 뒤 매주 1편씩 총 6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