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일] 한소희 생일
상태바
[11월 18일] 한소희 생일
  • 한현진 기자
  • 승인 2021.11.18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한현진 기자 ] 11월 18일은 배우 한소희의 생일이다.

한소희(본명: 이소희)는 대한민국의 배우,모델이다. 
2020년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서 여다경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도 3위에 올랐으며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제56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상 부문 후보에도 이름을 올렸다.

2021년 웹툰을 드라마화 시킨 ‘’알고있지만,‘’이라는 작품에서 주연 유나비역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넷플릭스 작품인 '마이 네임' 에서 주연 윤지우 역을 맡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동세대 여배우들 중 가장 많이 관심 받으며 앞길이 밝은 배우로 볼 수 있다.

 

배우 한소희가 화려한 생일 파티 인증샷을 남겼다.

한소희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풍선 앞에서 꽃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18일 생일을 앞두고 미리 파티가 열린 것으로 보인다.

한소희는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입고 고깔모자를 쓴 채 절정의 미모를 뽐내고 있다. 한소희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며 러블리한 미소를 지어 '숨멎' 미모를 과시한다. 화려한 귀걸이와 목걸이를 매치해 한소희의 세련된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생일상으로 보이는 푸짐한 밥상과 귀여운 레터링 케이크가 보인다. 한소희는 생일을 맞아 여러 사람에게 받은 축하를 인증했다.

누리꾼들은 댓글에 "진짜 공주같다", "생일 너무 축하해요"라며 한소희에 팬심 가득 담은 축하를 표현했다.

지난 5월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스타덤에 오른 한소희는 지난달 개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마이 네임'으로 완벽 액션 연기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