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오늘(10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 발매...온라인 팬미팅 'LIVE LOUNGE ‘B1A4’' 개최
상태바
B1A4, 오늘(10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 발매...온라인 팬미팅 'LIVE LOUNGE ‘B1A4’' 개최
  • Khaing 기자
  • 승인 2021.11.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Khaing] 그룹 B1A4의 더욱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담은 신곡 ‘거대한 말’이 오늘(10일) 공개된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B1A4는 새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을 발매하고, 온라인 팬미팅 ‘LIVE LOUNGE ‘B1A4’’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신곡 ‘거대한 말’은 B1A4만의 서정적 감성과 조화로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B1A4라는 우주의 모든 곳에 존재하는 팬들에 대한 진심을 표현했다. 멤버 산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에 담긴 메시지에 진정성을 더했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산들은 오는 11일 입대를 앞둔 만큼, 자작곡을 통해 이제껏 받아왔던 큰 사랑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늘 오후 8시에 열리는 온라인 팬미팅 ‘LIVE LOUNGE ‘B1A4’’를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신곡 ‘거대한 말’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밴드 라이브로 새롭게 편곡된 B1A4의 다양한 활동 곡과 멤버들이 준비한 특별 솔로 스테이지까지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멤버 신우의 전역 후 전곡을 멤버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4집 앨범 ‘Origine’을 발매하며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고, 지난 4월에는 디지털 싱글 ’10 TIMES’를 발매하며 의미 있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했다.

한편, B1A4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을 공개하고, 당일 오후 8시 B1A4 공식 V LIVE 채널에서 온라인 팬미팅 ‘LIVE LOUNGE ‘B1A4’’을 열어 팬들과 만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