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장기용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포스터 공개
상태바
송혜교-장기용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포스터 공개
  • Nang 기자
  • 승인 2021.10.2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두 주인공 송혜교(하영은 역)와 장기용(윤재국 역)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두 배우의 깊은 감성과 표현력은 물론 극 중 두 사람이 그릴 사랑의 애틋한 분위기까지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캐릭터 포스터 속 송혜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날 창가에 홀로 앉아 있다. 그녀의 눈빛에는 사랑, 떨림, 망설임 등 다양한 감정이 담겨 있다. 또한 “나는 지금 니가… 겁이 나”라는 카피는 극 중 송혜교가 다가오는 사랑 앞에 흔들리고 있음을 암시한다.

장기용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도 인상적이다. 캐릭터 포스터 속 장기용은 두 손에 카메라를 든 채 무언가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이다. 소년 같은 미소 대신 무표정 속에 감정을 꾹꾹 눌러 담은 장기용에게서 ‘남자의 향기’가 느껴진다. “가보지도 않고 어떻게 알아요?”라는 카피는 남자 장기용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속 송혜교와 장기용은 거부할 수 없는 사랑에 빠진다. ‘지헤중’ 캐릭터 포스터는 인생 전체가 흔들릴지도 모르지만 빠져들 수밖에 없는 사랑 앞 남녀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찰나를 포착한 포스터만으로도 이토록 감정 폭풍을 몰고 온 ‘지헤중’ 본 드라마가 궁금하고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