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연기됐다
상태바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연기됐다
  • 박경수 기자
  • 승인 2020.02.21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박경수 기자]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2020, TMA)' 조직위원회는 21일 "오는 2월 2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팬들과 아티스트들의 건강을 고려해 하반기 연기를 결정했다. 국가적 비상사태에 따른 연기 결정에 TMA를 기다려온 팬들의 이해를 구한다"고 밝혔다.조직위원회는 최근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가 전국적으로 급격히 확산하자 지난해부터 준비해온 시상식 개최 여부에 대해 신중한 논의를 거쳤다. 그 결과 관객 및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함과 동시에 정부와 서울시의 추가 피해 및 확산 방지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자 고심 끝에 연기를 결정했다.


조직위원회는 "이미 티켓을 예매한 분들을 비롯해 이번 시상식을 기대했을 많은 팬들에게 유감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안타까운 심정"이라며 "모두의 안전을 위해 어렵게 내린 결정인 만큼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거듭 밝혔다.

조직위 측은 지난주까지만 해도 코로나19 확진 감염자가 며칠 동안 나오지 않아 철저한 방역 절차와 준비를 거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주 들어 갑자기 확산 추세로 상황이 바뀌자 연기를 결정했다.

올해로 2회를 맞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규모, 화려해진 라인업, 오직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화끈한 무대 퍼포먼스로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아왔다.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레드벨벳, 청하, 마마무, (여자)아이들, ITZY,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스트레이키즈, 엔플라잉, 더보이즈, 아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을 확정하며 화제를 모았으나 팬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하반기 개최를 기약하게 됐다.

연기된 일정과 구체적 행사 계획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게시된다. 티켓 이벤트 당첨 및 티켓 환불 등과 관련해서는 다음 주 공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