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X이성재X전소민X황찬성 '쇼윈도:여왕의 집' 포스터 공개
상태바
송윤아X이성재X전소민X황찬성 '쇼윈도:여왕의 집' 포스터 공개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1.10.14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쇼윈도:여왕의 집'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이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다. 파격적인 스토리와 명품 배우들의 열연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14일 ‘쇼윈도:여왕의 집’ 측이 극을 이끌어갈 주요 4인 송윤아(한선주 역), 이성재(신명섭 역), 전소민(윤미라 역), 황찬성(한정원 역)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담긴 각 캐릭터의 성격과 서사가 흥미를 유발한다.

먼저 송윤아는 압도적인 아우라로 완벽한 가정을 이뤄낸 여왕 '한선주'를 표현했다. 포스터 속 송윤아의 서늘한 눈빛은 한선주의 삶에 닥친 균열을 예고하며, 누가 여왕의 심기를 언짢게 한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 한선주에게 딱 맞는, 완벽한 남편 '신명섭'으로 분한 이성재가 눈길을 끈다. 극 중 신명섭은 안정적인 가정과 자극적인 사랑 모두를 갖고 싶어하는 인물이다. 이성재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신명섭의 고뇌를 담아내며, 그가 그려나갈 치열한 심리 싸움을 기대하게 한다.

전소민은 도발적인 눈빛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차지하고 마는 '윤미라'의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또한 "언니, 저한테 왜 잘해 주세요?"라는 발칙한 질문은 신명섭과 사랑을 나누면서, 동시에 한선주와 친구가 된 윤미라의 서사를 담고 있다.

한선주의 동생 '한정원' 역을 맡은 황찬성의 존재감도 특별하다. 그의 큰 눈망울에 서려있는 슬픔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머물게 만든다. 포스터 속 한정원의 분위기는 남모를 아픔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인물이라는 걸 보여준다.

한편,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은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