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EPIK HIGH), 단독 콘서트 개최
상태바
에픽하이(EPIK HIGH), 단독 콘서트 개최
  • MoMo 기자
  • 승인 2021.10.12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Mo Mo]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포스터부터 진심인 면모를 보이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 아워즈
사진 = 아워즈

12일 소속사 아워즈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오는 12월 단독 콘서트 ‘Epik High Is Here (에픽하이 이즈 히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연 소식을 알리는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에픽하이는 단란한 가족사진 콘셉트로 2년 만의 오프라인 공연 개최를 자축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뒤로 ‘에픽하이 콘서트 개최’ 축하 플래카드가 공연장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Epik High Is Here’는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거리두기 좌석제, 발열 체크, 손 소독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공연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2019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 이후 2년 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인 만큼 많은 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픽하이는 지난 1월 정규 10집의 첫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上’을 발매한 이후 6월 온라인 콘서트 ‘FOREST 2021-EPIK HIGH’를 개최한 데 이어 시원하면서도 촉촉한 감성의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를 발매하며 팬들과 만났다.

한편, 훈훈한 연말을 책임질 2021 에픽하이 콘서트 ‘Epik High Is Here’는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21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