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ANGYA NEWS | Reporter Mo Mo]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9집 오피셜 포토 Op.3을 추가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미니 9집 ‘Attacca’(아타카) 오피셜 포토 Op.3 6명의 개인, 유닛컷을 추가 공개해 10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오피셜 포토 Op.3 속 에스쿱스는 상하를 반전시킨 구도로 감각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이어 유닛컷에서 세븐틴은 견고하고 강인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니 9집 ‘Attacca’는 하나의 악장 끝에서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용어로, 세븐틴의 멈출 수 없는 정열적인 마음과 더 깊어진 사랑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세븐틴은 미니 9집 예약 판매 단 하루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141만 장을 돌파하며 5연속 밀리언셀러 등극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3일 0시 미니 9집 ‘Attacca’의 오피셜 포토 Op.3을 추가 공개한다.
저작권자 © 빵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