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이경영·김지은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출연확정
상태바
이준기·이경영·김지은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출연확정
  • 박경수 기자
  • 승인 2021.10.0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박경수 기자 ] 배우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이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한다.

내년 방송 예정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드라마 '우아한 가'의 한철수 감독이 연출하며 제이, 김율 작가가 대본을 집필한다.

이준기는 이 드라마에서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을 되돌릴 수 있는 기회를 잡은 검사 역을 연기한다.

극중 이준기가 맡은 역할은 인생 2회차의 기회를 얻은 검사 김희우로, 냉철한 판단력에 끈질긴 근성 그리고 강직한 결단력으로 살아있는 권력의 심장부에 수사의지를 불태운다. 그는 부패 기득권 카르텔의 중심에 있는 조태섭이라는 인물을 잡기 위해 예상하지 못한 길을 걷게 된다.

이경영은 자신의 위치와 힘을 이용해 악을 저지르는 정치인 '조태섭' 역을 맡았다. 조태섭은 악의 얼굴로 정의를 위장한 킹메이커이자 법 위에 군림하려는 자로 악과 타협하지 않는 검사 김희우와 대척점을 이룬다.

김지은은 천하그룹의 막내딸이자 천하경제연구소 소장 '김희아' 역을 맡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코스를 밟고 해박한 지식, 타고난 배짱,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그녀가 자신의 가문에 불어 닥칠 피바람을 막기 위해 김희우와 손을 잡는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에게 통쾌하고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드라마"라며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이 출연을 확정하면서 첫 스타트를 호쾌하게 끊은 것 같다.

한편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2022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