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 오늘(5일) 첫 미니앨범 ‘COLORS from Ars’ 발매
상태바
영재, 오늘(5일) 첫 미니앨범 ‘COLORS from Ars’ 발매
  • Nang 기자
  • 승인 2021.10.05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Nang] 영재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S from Ars’가 오늘(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사진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갓세븐(GOT7)의 마지막 솔로 데뷔 주자로 더욱 기대를 모았던 영재가, 첫 번째 미니앨범 ‘COLORS from Ars’로 솔로 아티스트로의 첫 발을 내디딘다.

영재는 이번 앨범에서 ‘Ars’라는 또 하나의 이름으로 자신의 음악적 컬러를 다양하게 펼쳐 보일 예정이다.

영재는 타이틀곡인 ‘Vibin’을 포함해 총 7곡이 담긴 ‘COLORS from Ars’ 전곡의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갓세븐의 메인보컬로 활약하며 입증했던 보컬 실력은 물론 뛰어난 작사-작곡 실력, 거기에 첫 셀프 프로듀싱 앨범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높은 완성도로 전세계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 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Vibin’은 연인에게 빠져드는 마음을 멈출 수 없음을 그려낸 하우스 비트의 댄스 팝 곡이다. 시원하고 깔끔한 바이브와 영재 특유의 청량하고 유니크한 매력이 잘 표현되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Beautiful’, 영재의 섬세한 감성이 돋보일 ‘Tasty’, 연인을 향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Roses’,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Eternal’, 깊은 감성을 자극하는 영재의 보컬이 빛을 발할 ‘Moonlight’,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알앤비 힙합 ‘Lonely’로 영재의 다채로운 음악 컬러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영재는 오늘(5일) 오후 5시, 자신의 V LIVE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음원 발매 한 시간 전에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 영재는, ‘COLORS from Ars’의 타이틀곡 ‘Vibin’과 ‘Tasty’, ‘Eternal’까지 총 3곡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