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달리와 감자탕’ 두 번째 OST ‘직진’ 발매
상태바
딘딘, ‘달리와 감자탕’ 두 번째 OST ‘직진’ 발매
  • MoMo 기자
  • 승인 2021.09.3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Mo Mo] 딘딘이 ‘달리와 감자탕’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해 본업 가수로서의 위엄을 뽐낸다.

딘딘이 참여한 KBS 2TV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극본 손은혜, 박세은, 연출 이정섭, 제작 몬스터유니온, 코퍼스코리아)의 두 번째 OST ‘직진’이 오늘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직진’은 본능과 신념에 따라 주어진 기회를 악착같이 잡겠다는 패기와 강단이 드러나는 무학(김민재 분)의 메인 테마 곡이다.

리드미컬하고 펑키한 반주가 특징인 ‘직진’은 또렷한 딘딘의 딕션과 중독적인 훅이 더해져 극에 유쾌함과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또한, 딘딘은 이번 ‘직진’에서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다시금 입증한다.

이 곡을 함께 작업한 COUP D’ETAT, Mook, JUNIK은 딘딘과 함께 EP ‘소음집’, 정규앨범 ‘Goodbye My Twenties’, 싱글 앨범 ‘걷는중 (Feat. SOYOU)’ 등 수많은 작업을 함께 해온 바 있으며, 이번 곡 ‘직진’에서도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었다.

‘달리와 감자탕’은 눈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미술관을 배경으로 성장 배경, 학력, 취향 등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려낸 신개념 아티스틱 로맨스로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연출과 말 그대로 대세로 떠오른 주연진, 베테랑 배우들의 명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딘딘이 참여한 ‘달리와 감자탕’의 두 번째 OST ‘직진’은 오늘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