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포스터 공개 11월 4일 개봉
상태바
'이터널스' 포스터 공개 11월 4일 개봉
  • Norah Yang 기자
  • 승인 2021.09.29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Norah Yang 기자 ] 마블 영화 '이터널스'가 오는 11월 4일 개봉이 확정되었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29일 윌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2021년 전 세계가 기다리는 최고의 기대작이자 더욱 확장된 새로운 MCU의 시작을 알리며 '어벤져스' 시리즈의 전설을 이어갈 영화 '이터널스'가 11월 4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경이로움을 자아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엔 광활한 자연을 뒤로하고 아득히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10명의 이터널스 군단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이터널스의 위대한 전사 테나 역의 안젤리나 졸리와 그의 오른편에 선 강력한 이터널스인 ‘길가메시’ 역의 마동석이 눈길을 끈다.

'이터널스'는 마블의 초인이자 히어로 집단인 이터널스를 소개하는 영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의 일곱 번째 작품이자 세 번째 영화다.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다채롭고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압도적인 존재감과 남다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배우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으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노매드랜드'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등 역대급 기록과 232개 부문 이상의 수상 행렬을 이어가며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개성 넘치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는 물론, 더욱 깊어진 스토리의 새로운 마블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2021년 MCU 영화 신작  '이터널스'는 오는 11월 4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