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퍼, 오늘(28일) 미니 2집 ‘BLIND’ 발매
상태바
싸이퍼, 오늘(28일) 미니 2집 ‘BLIND’ 발매
  • Khaing 기자
  • 승인 2021.09.28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Khaing] 보이그룹 싸이퍼(Ciipher)가 밝고 경쾌한 ‘싸이퍼표’ 에너지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다.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를 발매한다.

‘BLIND’는 지난 3월 발표한 데뷔 앨범 ‘안꿀려’ 이후 싸이퍼가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다. 음악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비주얼 등 모든 면에서 성장한 멤버들의 뚜렷한 개성과 색깔을 담아낸 앨범으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곡 ‘콩깍지’는 고백에 성공하고, 좋아하는 이성에게 나의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마치 콩깍지에 씐 것처럼 그 사람에게 깊게 빠져있는 감정과 내용을 노래에 표현했다.

이 밖에도 가을밤과 어울리는 감성의 ‘Moon Night(문 나잇)’, K-POP씬의 히든카드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은 ‘Joker(조커)’, 서투르지만 진지한 마음을 담은 ‘Go Ahead(고 어헤드)’, 애써 괜찮은 척하는 귀여운 투정의 ‘괜찮아’까지 총 5개 트랙이 앨범에 수록됐다.

데뷔 앨범 전곡을 작사·작곡했던 멤버들은 미니 2집 ‘BLIND’에서도 타이틀곡 ‘콩깍지’를 포함한 전 트랙을 직접 작사·작곡했다.  

특히 싸이퍼는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앨범 발매 전임에도 ‘KCON:TACT HI 5’에서 타이틀곡 ‘콩깍지’ 무대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재방송에서 뮤직비디오를 각각 선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포텐셜을 겸비한 일곱 멤버로 구성된 싸이퍼의 미니 2집 ‘BLIND’ 전곡은 2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