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10월 12일 컴백
상태바
ENHYPEN 10월 12일 컴백
  • 윤민채 기자
  • 승인 2021.09.2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윤민채 기자 ] ENHYPEN은 오는 10월 12일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를 발매한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월 12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첫 번째 콘셉트인 'SCYLLA'(스킬라)의 무드보드를 선보였다.

'SCYLLA'(스킬라) 무드보드는 총 3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동전을 든 채 고뇌에 빠진 듯한 멤버의 모습, 그리고 고대 벽화를 연상케 하는 신전의 이미지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무드보드에는 앞서 인트로 트랙 비디오에 등장했던 오브제(동전, 샹들리에)가 또 노출돼 'SCYLLA'(스킬라)가 풀어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ENHYPEN의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는 ENHYPEN이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 이후 약 6개월만에 발표하는 앨범이자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이다. 지난 17일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인트로 트랙 비디오가 공개되자 컴백과 새 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에 올라 ‘4세대 핫 아이콘’ ENHYPEN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ENHYPEN은 오늘(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새 앨범의 세 가지 콘셉트인 ‘SCYLLA’(스킬라), ‘CHARYBDIS’(카리브디스), ‘ODYSSEUS’(오디세우스)’의 무드보드,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0일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해피 추석”이라는 제목의 방송으로 팬들을 만났다.

Tag
#ENHYPE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