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엑스(XX)' 이종원 향수, 현실로 만난다…‘니어리스트’ 출시
상태바
'엑스엑스(XX)' 이종원 향수, 현실로 만난다…‘니어리스트’ 출시
  • 박경수 기자
  • 승인 2020.02.0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박경수 기자] ‘엑스엑스’(XX)' 속 하니, 황승언, 배인혁, 이종원의 향기를 현실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리스트, MBC 공동 제작 드라마 ‘엑스엑스(XX)'는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 'XX’의 헤드 바텐더 나나(하니 분)가 뜻하지 않게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하며 자신의 과거 사랑에 대한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로 하니, 황승언, 배인혁, 이종원이 출연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극 중 조향사인 왕정든(이종원) 캐릭터가 운영하는 향수 공방의 제품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Nearest but lost)‘(이하 ’니어리스트‘)가 2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에 입점, 판매되고 있다.

‘니어리스트’는 플레이리스트가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브랜드로 ‘엑스엑스(XX)' 왕정든 캐릭터의 향수 제품이 현실로 구현된 설정을 가지고 있다. '가장 가깝지만(가까웠지만) 잃어버린 것'이란 뜻의 이름은 가장 가까운 사이였지만 이제는 떠나간 사랑을 다루는 ‘엑스엑스(XX)’의 의미와도 상통하고 있다.

특히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향은 이종원 배우가 연기하는 왕정든과 더불어 나나, 이루미(황승언), 대니(배인혁) 캐릭터를 모티브로 해 만들어진 것으로 정든이가 생각하는 네 인물의 본 모습을 향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이종원이 캐릭터 해석부터 어울리는 향, 아트웍, 네이밍 선정까지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엑스엑스(XX)'는 매주 금요일 오전 12시 50분에 MBC에서 방송되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오리지널에서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도 방영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