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PLE KISS 미니 2집 'HIDE & SEEK' 컴백
상태바
PURPLE KISS 미니 2집 'HIDE & SEEK' 컴백
  • 박경수 기자
  • 승인 2021.09.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박경수 기자 ] 걸그룹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9월 8일 '하이틴 좀비'로 변신하여 컴백한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하이드 앤드 시크)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Zombie'(좀비)는 어그레시브한 베이스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특징이다. 청량한 멜로디 라인이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위트 있는 코러스와 하이라이트로 향할수록 고조되는 분위기는 신선한 해방감을 선사한다.
 
좋아하는 사람과의 쫓고 쫓기는 관계를 좀비가 술래잡기 하는 것처럼 표현한 익살스러운 노랫말도 인상적이다. 특히, 퍼플키스는 7인 7색의 '하이틴 좀비'로 변신, 좀비가 누군가를 물면 전염되듯 퍼플키스의 불가항력적 매력을 올 가을 가요계에 퍼뜨릴 예정이다.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강지원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고, 멤버 유키와 원위의 키아, 래퍼 베이식도 가사를 써 퍼플키스만의 솔직하면서도 재치 있는 트랙이 완성됐다.

이외에도 'HIDE & SEEK'에는 멤버 전원이 노랫말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잠들지 못하는 설레는 밤을 표현한 '새벽 2시 (2am)', 당당하고 솔직한 가사에 속담을 인용한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Cast pearls before swine)', 멤버 채인의 자작곡이자 펑키한 리듬이 매력적인 'So WhY', 사랑이 이뤄진 낭만적인 여름 밤의 분위기를 전하는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Twinkle)', 지루한 일상 속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공허한 감정을 대변하는 'ZzZz' 등 다양한 장르의 6개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퍼플키스의 새 미니앨범 'HIDE & SEEK'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