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백스피릿' 10월 1일 공개
상태바
넷플릭스 '백스피릿' 10월 1일 공개
  • MoMo 기자
  • 승인 2021.09.07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Mo Mo] 넷플릭스(Netflix)가 백종원과 술, 그리고 사람 이야기를 담은 '백스피릿'을 10월 1일 전 세계에 공개한다.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대한민국 대표 요리 연구가 겸 외식 사업가 백종원이 10월 1일, <백스피릿>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백스피릿>은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매회 다른 우리나라 술을 테마로 미처 몰랐던 술에 대한 모든 것과 인생을 이야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다.   

백종원은 우리의 일상에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친숙한 술인 소주와 맥주부터 다양한 재료와 스타일로 만들어진 각종 전통주, 그리고 함께 곁들이면 좋은 음식들을 소개하고 맛보는 모습을 통해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가수 박재범과 로꼬, 배우 한지민, 이준기, 나영석 PD, 배구선수 김연경, 배우 김희애 등 매회 예상을 뒤엎는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솔하게 이야기 나누는 모습은 마치 화면 너머 그들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환한 얼굴로 마주 앉아 술잔을 기울이는 백종원과 게스트들의 모습을 다채로운 색으로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뛰어난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의 제작진과 <소금. 산. 지방. 불> <더 셰프쇼> 등 다양한 요리 콘텐츠로 사랑받는 넷플릭스의 만남은 흥미를 자극하기 충분하다.  

<백스피릿>은 10월 1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