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색안경' 으로 컴백
상태바
스테이씨 '색안경' 으로 컴백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1.09.06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6일 오후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STEREOTYP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진행은 박경림이 맡았다.

'스테레오타입'은 실력과 비주얼을 고루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스테이씨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더 무르익고 완성도 높은 틴프레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색안경'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듀싱을 맡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장르를 담아낸 곡이다. 멤버 구성이 완료되는 시점에 만들어진 스테이씨의 첫 번째 곡이자 2년 만에 베일을 벗는 히든 트랙으로 주목받고 있다.

‘색안경’ 외에도 슬프고 외롭기만 한 이별의 감성을 몽환적인 무드로 담아낸 컨템포러리 R&B 장르의 곡 ‘I’ll BE THERE(아일 비 데어)’, 통통 튀는 트로피컬 사운드와 스테이씨의 세련된 보컬이 어우러진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 ‘SLOW DOWN(슬로우 다운)’, 그루비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그리고 스테이씨의 ‘틴프레시’가 섞인 레트로 감성의 곡 ‘COMPLEX(콤플렉스)’까지 총 4개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STEREOTYPE'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이후 스테이씨가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미니앨범으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