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갓세븐 마크 ‘샹치’ OST 3일 발매
상태바
비비·갓세븐 마크 ‘샹치’ OST 3일 발매
  • Ellen Seo 기자
  • 승인 2021.09.0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Ellen Seo 기자 ] 한국 가수들이 참여한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를 3일 발매했다.

3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이날 발매되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에 자이언티, DPR LIVE, DPR IAN, 비비, 서리 등 한국 음악인들이 참여했다고 전했다.

전 세계 아시아 및 아시아계 미국인 아티스트를 위한 대표적인 음악 플랫폼 88rising(88라이징)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가 9월 3일(금) 전격 발매된다. 이번 앨범엔 영화에서 영감을 얻은 오리지널 곡들이 수록되며, 프로듀싱을 맡은 '88rising'은 전 세계 차세대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역사적인 음악 프로젝트를 성사시켜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이번 앨범에는 디제이 스네이크(DJ Snake), 스웨 리(Swae Lee), 세비지 21(SAVAGE 21) 등 내로라하는 미국의 아티스트 외에도 자이언티(Zion.T), DPR LIVE(디피알 라이브), DPR IAN(디피알 이안), 그룹 갓세븐(GOT7) 출신 마크, 비비(BIBI), 서리(Seori) 등 한국의 굵직한 뮤지션 및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비비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새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OST에 'Never Gonna Come Down'이란 곡을 가창했다. 갓세븐(GOT7) 출신 마크와 함께 하모니를 이룬 이 곡은 오늘(3일) 공개된다.

감각적인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가요계의 뮤즈로 떠오른 비비는 국내를 넘어 세계의 주목을 받게 됐다. 알앤비와 힙합 장르를 넘나들며 보컬과 랩, 연기력까지 호평을 이끌어낸 비비는 대중음악계의 러브콜 1순위이자 패션, 광고계까지 섭렵하며 MZ세대들의 워너비로 활약 중이다.

한편,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난 1일 개봉해 이틀째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다.
 

 

Tag
#샹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