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ANGYA NEWS | Reporter Mo Mo] 오메가엑스(OMEGA X)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지난달 31일부터 2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의 ‘S 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했다.
앞서 오메가엑스는 ‘E 버전’과 ‘F 버전’ 티저를 통해 각각 강렬한 에너지와 청량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바 있다. 마지막 세 번째 콘셉트로 공개된 ‘S 버전’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오메가엑스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글로벌 K팝 시장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야심찬 포부와 열정을 담은 앨범으로 ‘E 버전’, ‘F 버전’, ‘S 버전’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마지막 ‘S 버전’은 sprint(스프린트)로, 최정상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끝없는 ‘질주(sprint)’ 본능을 내포하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빵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