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서울관광 홍보영상 9월 9일 공개
상태바
BTS, 서울관광 홍보영상 9월 9일 공개
  • Ellen Seo 기자
  • 승인 2021.09.0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Ellen Seo 기자 ]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9월 9일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1년 서울글로벌마케팅 캠페인 “2021 YOUR SEOUL GOES ON”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버터'(Butter')로 빌보드 메일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총 9주간 1위를 차지하며 다시 한번 전세계 최고 그룹임을 입증한 방탄소년단은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 연속 서울시 명예 관광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홍보영상에도 매년 출연해왔다. 

이번 캠페인 슬로건 'YOUR SEOUL GOES ON'은 코로나 팬데믹 중에도 서울은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홍보 영상 시리즈는 '어기영차'를 공개한다.'어기영차'는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으는 소리로, 이번 홍보영상에서 방탄소년단은 "어기영차 서울!'을 외쳐 코로나19로 지친 국내외 모든 이들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세련된 분위기인 것 같다"라고 금년도 홍보영상에 대한 기대를 표시했다는 후문이다.

‘어기영차 시리즈’는 서울관광 유튜브 채널 비짓서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시간 기준 오후 4시에 공개된다.

2일 방탄소년단이 서울시 명예 관광홍보대사 5주년을 기념하여 전하는 소감과 서울에 대한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BTS 서울시 홍보대사 5주년 스토리’를 필두로, 오는 7일 ‘어기영차 티저영상’, 9일 ‘어기영차 서울 편(with BTS)’, 16일 ‘어기영차 서울 편(with BTS)’ 촬영을 진행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이 송출된다. 오는 23일엔 ‘어기영차 태권도 편’이, 10월에는 ‘어기영차 댄스 편’과 ‘어기영차 서울 댄스 챌린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 글로벌마케팅팀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번 캠페인 ‘2021 YOUR SEOUL GOES ON’의 어기영차 시리즈를 통해 서울 시민과 전 세계인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여행이 멈추었던 동안에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해 온 서울의 모습을 통해 전 세계인들이 서울을 그리워하고, 다시 방문하는 그날이 곧 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