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WOODZ, 조승연), 오늘(27일) 신곡 'Lullaby(럴러바이)' 발매
상태바
우즈(WOODZ, 조승연), 오늘(27일) 신곡 'Lullaby(럴러바이)' 발매
  • MoMo 기자
  • 승인 2021.08.30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Mo Mo] 가수 우즈(WOODZ, 조승연)가 솔직 담백한 음악을 들고 온다.
사진 = 베이버스 스튜디오
사진 = 베이버스 스튜디오

우즈는 2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베이버스 스튜디오와 작업한 신곡 'Lullaby(럴러바이)'를 발매한다.

'Lullaby'는 베이버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Welcome To My Baverse(웰컴 투 마이 베이버스)'의 세계관 속에서 탄생하였으며 솔직한 자신의 모습을 찾고자 하는 우즈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앞서 우즈는 지난 25일 'Welcome To My Baverse'의 첫 번째 뮤지션으로 나섰다.  

우즈는 이번 곡을 통해 "내 안에 있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가사에 요즘 최대 관심사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밝혔다.

우즈는 발매와 동시에 인터랙티브 라이브 클립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를 통해 신곡 라이브 영상도 최초 공개했다. 인터랙티브 라이브 클립은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움직임을 실시간 그래픽으로 만들어내어 아티스트의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복원하는 콘텐츠다.

그동안 우즈는 'EQUAL(이퀄)', 'WOOPS!(웁스!)', 'SET(셋)' 등 매 앨범마다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 스펙트럼을 탄탄히 구축해왔다.  

한편, 우즈의 신곡 'Lullaby'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인터랙티브 라이브 클립은 베이버스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독점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