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영케이, 첫 솔로 미니 앨범 '이터널(Eternal)' 콘셉트 이미지
상태바
DAY6 영케이, 첫 솔로 미니 앨범 '이터널(Eternal)' 콘셉트 이미지
  • Nang 기자
  • 승인 2021.08.30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Nang]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가 솔로 데뷔 앨범의 비주얼을 첫 공개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Young K는 오는 9월 6일 첫 미니 앨범 ‘Eternal’(이터널)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Young K의 미니 1집 ‘Eternal’ 콘셉트 이미지 3종을 최초 오픈했다.
 
사진 속 Young K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또 다른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끌었다. 어둠과 대비를 이루는 금발, 감성적인 눈빛 등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쏟아지는 조명을 받으며 마이크 앞에서 눈을 감고 몰입하는 모습을 통해 음악을 향한 진지한 면모를 느낄 수 있다.

Young K는 첫 솔로 앨범을 위해 음악적 진심을 가득 담은 타이틀곡 ‘끝까지 안아줄게’와 담백한 매력을 품은 서브타이틀곡 ‘그대로 와 줘요’를 준비했다. 두 곡은 ‘영원한 내 편이 생긴 듯한 든든함’라는 의미를 지니며 Young K가 곡 작업을 맡아 진정성을 높였다.

지난 2015년 9월 밴드 데이식스로 데뷔한 영케이는 탁월한 보컬, 악기 실력은 물론 매 앨범 꾸준히 작사, 작곡에 참여해왔다. 그는 첫 솔로 앨범 역시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데뷔 이래 6년 동안 탄탄하게 쌓아온 음악적 성장사를 노래할 예정이다.

Young K는 신보 ‘Eternal’의 전체적 구성에 직접 참여했고 본인을 투영한 앨범을 완성했다. 신보명 역시 자신의 본명 강영현에서 착안해 ‘영원’이라는 뜻의 영단어 ‘Eternal’로 지었고, ‘인간 강영현’의 속마음을 담백하게 풀어내며 듣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선사한다.

한편 Young K의 첫 솔로 앨범 ‘Eternal’과 타이틀곡 ‘끝까지 안아줄게’는 9월 6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