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의 아이콘’ 20일 첫 방송
상태바
‘취향의 아이콘’ 20일 첫 방송
  • 박경수 기자
  • 승인 2021.08.13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박경수 기자] 데뷔 7년 차 그룹 아이콘 멤버들의 관계성을 엿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취향의 아이콘 : 원 서머 나이트(One Summer Night)'(이하 '취향의 아이콘')가 오는 20일 공개된다.

 

오는 20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제작 SM C&C STUDIO-wavve(웨이브), 연출 김헌주) 측은 12일 론칭 소식과 함께 고풍스러운 전통 한옥의 정취가 느껴지는 iKON(김진환, 송윤형, BOBBY, 김동혁, 구준회, 정찬우)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근 ‘왜왜왜 (Why Why Why)’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실력파 대세 아이돌 iKON은 1년 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참여에 사전 미팅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iKON 멤버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0여 년 간 함께 살아 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는 호텔 방을 함께 사용할 짝꿍 ‘킹메이트’를 뽑아 출발하기 전부터 서로 챙겨 온 짐을 확인해 보는 등 그동안 쉽게 보지 못했던 iKON 멤버 간의 밀도 있는 스킨십을 볼 수 있다.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iKON 멤버들이 올리는 사진과 스포일러로 팬들에게 이미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있는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오는 20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