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 메인 포스터 공개
상태바
'유미의 세포들' 메인 포스터 공개
  • Nang 기자
  • 승인 2021.08.0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Nang]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 = 티빙
사진 = 티빙

오는 9월 17일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연출 이상엽,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김윤주·김경란, 제공 티빙,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메리카우·스튜디오N) 측은 9일, 유미(김고은 분)와 구웅(안보현 분)의 설렘 기류를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두 사람의 달콤한 데이트를 지켜보는 개성 강한 세포들의 모습이 기대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뜨거운 기대 속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제 막 '썸'의 기류를 탄 유미와 구웅의 모습으로 설렘을 유발한다.    

김고은과 안보현은 각각 유미와 구웅으로 분해 새로운 매력을 예고한다. 김고은은 '노잼'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는 직장인 '유미'를 맡았다. 안보현은 'Yes or No' 알고리즘 사고회로로 움직이는 게임개발자 '구웅'으로 변신한다. 재고 따지지 않는 솔직함이 무기인 그가 유미의 마음을 어떻게 움직일지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의식의 흐름을 관장하는 세포들과 두 사람의 신박한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쏠린다.

시즌제로 제작되는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다.

국내 드라마 최초로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새로운 포맷으로 제작되는 '유미의 세포들'은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원작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글/그림 이동건)은 세포의 의인화라는 기발한 상상력 위에 일상을 녹여내며 많은 이들의 인생 웹툰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9월 17일(금) 밤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