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온유 ‘너는 나의 봄’ OST 참여
상태바
SHINee 온유 ‘너는 나의 봄’ OST 참여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1.08.0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 샤이니 온유가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OST를 부른다.

 

3일 ‘너는 나의 봄’ OST 제작사인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온유가 가창에 나선 곡 ‘다정한 봄에게’가 발매된다.

이와 관련해 OST 제작사 측 한 관계자는 “온유가 애절한 곡의 멜로디를 그만의 감성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훌륭하게 소화해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다은 배우 서현진, 김동욱이 주연으로 나선 tvN 월화드라마이다. 

‘다정한 봄에게’는 ‘너는 나의 봄’의 일곱 번째 OST로 서정적이면서도 애절한 멜로디를 특징으로 하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다정(서현진)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주인공 영도(김동욱)의 안타까우면서도 아름다운 마음을 가사에 녹인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지난 9회, 서현진과 김동욱의 키스신으로 화제가 되었던 엔딩 장면에 아름답게 깔리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애틋하게 했다.

작곡은 가수 성시경의 히트곡인 ‘좋을텐데’와 ‘두 사람’ 등을 쓴 윤영준 작곡가가 맡았다. 가사는 ‘너는 나의 봄’ 작가이자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와 에일리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의 작사를 맡았던 이미나 작가가 직접 노랫말을 써 완성도를 높였다.

온유의 목소리로 표현된 ‘너는 나의 봄’ OST Part 7 ‘다정한 봄에게’는 3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g
#온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